[사용후기]
게시글 보기
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Name : 네이버 페이
Hits : 57

쓰던제품이 절반남아서 재구매했어요
듬쁙 바르고 괄사맛사지할때도 자극없이 좋아요
대용량이라 오래쓰는듯 해도
매일 아침 저녁으로 바르다보면
금새 떨어지네요











코멘트 쓰기
코멘트 쓰기
게시글 목록
Content
Name
Hits
[히알루론 만능크림 50...] 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네이버 페이
57

비밀번호 확인 닫기